본문 바로가기
문학/드라마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by 뤼처 2024. 2. 3.
반응형

[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현장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 예고 ]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가 4화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에서 주목받는 재벌형사 진이수(안보현 분)가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충격적인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재벌X형사 4화 스틸 공개

 

 

이전 3화에서는 진이수가 경찰 부임 후 첫 번째 사건인 '요트 살인사건'을 완벽하게 해결해 강력 1팀장 이강현(박지현 분)으로부터 경찰로서 인정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돈 앞에서 인간성을 상실한 나쁜 재벌들을 응징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극 말미에는 진이수가 유명 화가 노영재(이황의 분)의 개인전에 방문해 전시장에서 노작가의 시신을 발견하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사건의 시작을 예고했습니다.

 

이번 4화에서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진이수가 한 미술 작업실에 방문해 탐문 조사를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미소가 웃음을 자아내는데, 그 순간 진이수는 작업실 한쪽에서 수상쩍은 무언가를 발견하고 예리한 눈빛으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런데 곧이어 머리에 피를 흘리며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이수와 강력 1팀이 노작가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주변을 탐문하던 중 피해자에게 원한을 품은 다수의 용의자를 만난다는 전개가 이어집니다. 다양한 살인 동기로 인해 사건의 진실이 미궁에 빠진다는 전언에, 진이수는 "아주 흥미진진해"를 외치며 명탐정 코난 모드를 발동하는데, 이에 시청자들은 사건의 전말과 진이수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벌X형사'의 4화는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꾸준한 시청을 통해 이야기의 전개와 캐릭터들의 성장을 함께 경험해보세요!

반응형